손심심 “♥김준호, 용변 보고 물 안 내려” 상상초월 자린고비(퍼펙트라이프)

'무형문화재 부부' 손심심, 김준호 부부의 일상이 공개된다.

5월 31일 방송되는 TV CHOSUN '퍼펙트라이프'에는 국악계의 원조 슈퍼스타인 한국 무용가 손심심, 국악인 김준호 부부가 등장한다.

이날 부부는 ‘평강공주와 바보온달’이라 불렸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준호는 “과거에 경제적으로 가난했던 집안 아들과 살만한 집 딸이 만났다 보니 주변에서 바보온달이라 수군거렸다”며 그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MC 현영이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가 마치 전래동화 같다며 이야기를 더 들어보고 싶다고 하자, 김준호는 마당놀이의 안무 감독과 소리 감독으로 만나 일하다가 눈이 맞았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하지만 손심심은 “(남편이) 그때 뭐 볼 게 있었냐”라며 눈 맞은 게 아니라며 말도 안 된다고 그의 말을 부인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녀는 남편의 행색이 아니라 그의 실력을 사랑해서 스카우트했다며 “(남편의) 걸음걸이부터 모든 걸 바꿔 지금의 이 자리에 오게 했다”고 밝혀 김준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부부는 부산 해운대 미포 어시장에 들러 배에서 갓 잡은 싱싱한 해산물을 구경하고 즉석에서 썬 붕장어를 잡아먹는 등 진짜배기 부산 주민 일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손심심이 해삼을 추가로 사고 싶다며 자린고비 김준호와 신경전을 벌이다가 결국 그를 설득하기 위해 애교 세례까지 선보여 놀라움을 자아냈다.

겨우 김준호의 허락을 받은 그녀는 “남편 주머니에 돈이 들어가면 절대 안 나온다”며 평소에도 “용변 보고 물 안 내리고, 날 불러서 빨리 볼일 보고 물을 한꺼번에 내리라고 한다”고 불만을 토로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31일 오후 8시 방송. (사진=TV조선 '퍼펙트라이프')

2023-05-31T01:00:55Z dg43tfdfdg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