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치 사건 휘말린 박군→모태범, 침수차량서 살아남을까 (생존게임 코드레드)

짱재, 박군, 곽범, 조준호, 모태범, 문수인이 납치 사건에 휘말린다.

6월 10일 방송되는 KBS 2TV 생존 재난 서바이벌 ‘생존게임 코드레드’에서 납치된 장소에서 탈출해 생존하기 위한 서바이버들의 여정이 이어진다.

서바이버들은 실제 납치 사건을 재현한 공간에서 3:3 팀으로 나뉘어 탈출구를 찾아낸다. 하지만 꽉 막혀 나갈 수 없는 상황에 놓이게 된 두 팀은 서로 따라 할 수 없는 다른 방법으로 건물에서 탈출을 시도한다.

우여곡절 끝에 건물 밖으로 탈출한 서바이버들, 끝난 줄 알고 안도의 한숨을 쉬던 것도 잠시 걷잡을 수 없이 더욱 커지는 위기 상황들이 찾아온다.

물이 들어오는 침수 차량과 전복되는 차량에서 살아남아 탈출해야 하는 상황. 서바이버들을 납치했던 괴한들의 난입으로 더욱 치열해진 생존의 길을 무사히 도달할 수 있을 까.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출연진들은 촬영을 잠시 멈추고 “방송 나가도 괜찮냐”고 걱정했다는 후문까지이다.

생존게임 코드레드 제작진은 “이번 주 방송에선 위험천만한 상황을 해결해 나가는 서바이버들의 눈물겨운 노력을 지켜봄과 동시에 실제 상황 속 생존 꿀팁을 얻어가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10일 오후 5시 방송. (사진=KBS)

2023-06-10T08:04:44Z dg43tfdfdg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