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가 된 하지원 "유명인이라 취미로? 색안경 조심스러웠다" ('짠한형')[종합]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짠한형' 하지원이 화가로 변신하면서 받은 부정적 시선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18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서는 배우 하지원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술을 좋아하는 하지원은 "무서운 기억이 하나 있었다. '허삼관'이라는 영화를 찍었는데 그 동네에 유명한 전통주집이 있었다. 주인 아저씨가 좋은 술들을 계속 주셔서 먹다가 필름이 끊긴 거다. 아직 촬영이 남아있는데. 촬영을 다했는데 기억이 하나도 안 난다. 영화 보면 멀쩡한데 그때 좀 무서웠다"고 블랙아웃된 경험을 털어놨다. 신동엽 역시 이에 공감하며 "단톡방에 (구독자) 반응이 좋다더라. 기억은 안 나는데 반응이 좋다니 다행(이라 했다)"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화가로 변신해 두 번의 개인전까지 열었던 하지원은 자신의 작품을 공개했다. 하지원은 '관계'라는 작품을 소개하며 "요즘 디지털 세계가 점점 더 너무 확장되어 가고 있지 않냐. 얼굴이 보이지 않다 보니까 쉽게 맺고 쉽게 끊어낸다. 어떻게 맺는 관계가 중요한가 고민을 해보자 해서 제 작업은 얼굴이 없이 표현해봤다"고 밝혔다.

하지원은 '짠한형 신동엽'을 위해서도 직접 그린 그림을 선물했다. 이에 신동엽은 "나는 색감이 나는 걸 잘 모른다. 나는 적녹색약이다. 적색하고 녹색을 구분을 잘 못한다. 어렸을 때 색맹, 색약 검사하면 나는 초등학생 때부터 안 보인다 했다. 아직도 기억나는 게 중학생 때 그림 그리다가 물감으로 칠하는데 미술 선생님한테 장난치지 말라고 등짝 맞았다. 나는 그냥 색을 칠한 건데 장난친다고 생각한 것"이라고 고백했다.

안타까워하는 정호철에게 신동엽은 "슬픈 거 아니다. 그런 표정 짓지마라"라고 했고 하지원은 "오빠는 그 세상으로 바라보고 사는 거 아니냐. 개의치 않은 거 아니냐"고 밝혔다.

신동엽은 "전혀 개의치 않다. 내가 봤던 색깔을 다 보다가 갑자기 어느 날 색약이 된 게 아니니까"라면서도 "어렸을 때부터 그림을 보면 무섭고 힘든 게 어떤 느낌인지 잘 모른다"고 토로했다. 이를 들은 하지원은 "저는 그림이 기본적인 실력도 갖춰져 있어야 하지만 더 중요한 건 내가 가진 어떤 개념을 세상에 어떻게 전달하느냐"라고 밝혀 신동엽을 감동시켰다.

신동엽은 "진정성이 느껴져서 너무 멋있다"며 "때로는 너의 전공이 아니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색안경을 끼고 '유명인이니까 지금 이렇게 취미 활동도 이렇게까지 하는 거지' 이런 시선도 있지 않냐"고 일부 부정적인 시선에 대해 조심스럽게 이야기했다. 이에 하지원은 "저는 되게 조심스러웠다"고 이야기하다 "위치가 바뀌었네?"라고 갑자기 다른 곳으로 시선을 옮겼다. 이에 당황한 신동엽은 "더 '돌I'구나"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신동엽은 정호철의 결혼 소식을 알리며 "내년에 결혼할 때 내가 사회보고 이효리가 축가 부르기로 했다. 지원이가 주례를 좀 봐줄 수 있냐. 주례가 없다"고 장난을 쳤다. 이에 하지원은 "내가 주례 볼 수 있을까? 해도 되나? 해도 되면 할 수 있다"고 야망을 드러냈다. 신동엽은 "안 돼. 하지마. 하지원이 주례를 왜 보냐"고 기겁했고 하지원은 "연락 달라. 제가 시간 되면. 주례라고 해서 고정관념을 깨야 한다. 나 같은 사람도 할 수 있다는 걸 보여줘야 한다"고 당당하게 말했다.

이에 신동엽은 "이효리가 주례보고 네가 노래하자"고 제안했고 하지원은 "제가 뭘 하겠냐"고 당황했다. 그러자 신동엽은 "너 옛날에 다 했잖아. 어디서 수작이야"라고 밝혀 웃음을 안겼다.

[email protected]

'건강 이상설' 고지용, “6㎏ 빠졌다가 3㎏ 쪄”..“정말 괜찮다. 건강하다”

이정신 “아.. 누드 사진 이미 유출됐네” 허망

김혜자, 이수나 뇌사상태 소식에..“씩씩한 사람이었는데”

나비 “옷 벗다 속옷 내려가 다 보여줘..고생하는 스타일리스트 미안”

'술 취한' 하지원, 길바닥 '춤 사위'에 매니저 긴급 출동..“가만있어. 날 보여줄 뿐이야”

권광진 “팬 열애는 사실, 성추행은 NO..FNC 퇴출정산 안해줘”

덱스, 직접 당한 전세사기 수법 공개 “대출 90% 받고 명의변경→잠수”

'주진모♥' 민혜연, 직접 목주름+피부에 시술 “피 나는 건 정상적인 과정”

바다, '도박 파문' 슈에 쓴소리 했다가 멀어져 “다시 돌아오길”…눈물로 전한 진심 [SC이슈]

2023-09-19T05:04:26Z dg43tfdfdg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