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어버이날 맞아…고백 '우주총동원이 제 가족이에요'

[톱스타뉴스=조양경 기자] 나날이 아이돌 미모를 갱신하는 정동원이 어버이날을 맞아 카네이션으로 우주총동원의 심장을 저격하는 인사를 전했다.

8일 정동원의 공식 SNS 인스타그램 계정에 우주총동원에게는 존재자체가 선물인 정동원의 사진 여러장이 게재됐다.

게재 된 사진속에는 가정의 달 5월 이미지에 딱 어울리는 빨간 자켓을 착장한 정동원이 카네이션 모형의 화분을 들고 꽃보다 더 예쁜 미소를 발사하며 '동원 네컷'을 정성껏 담아 공개하며 '5월 8일 어버이날 우총이 제 가족이에요'라는 심쿵글을 전했다.
이 피드를 본 우주총동원은 "동원이 미모도 말하는것도 너무 이쁘다!", "행복한 어버이날 만들어 줘서 고마워", "어머나 울 정동원 가수님 넘 감동입니다! 우총이 제 가족이라는말! 넘 감사해요", "이뻐이뻐 너무 이뻐! 인간 카네이션! 존재만으로 고마워요", "영상으로 카네이션 받은걸로 감사! 바쁠텐데 우주총동원까지 챙겨주고 넘넘 고마워요", "우리 동원이 고맙고 사랑해! 우리가족 오래오래 행복하자", "선물같은 울 동원 왕자님! 울 딸이랑 동갑인데 어버이날 카네이션 못받았는데...아들같은 동원이가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줘서 사랑합니다"라며 정동원의 세심한 팬사랑에 홀딱 반한 댓글이 가득했다. 

한편, 정동원의 부캐인 JD1의 새 싱글을 5월중에 발매할 예정이라 말하며, 이번 신곡은 5월의 계절과 잘 어울리는 청량하고 발랄한 곡이라 설명했다. 

조양경 기자 [email protected]

2024-05-08T14:26:23Z dg43tfdfdg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