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윤♥’ 변우석, 졸업 사진 공개…동복VS하복 취향은?(선재 업고 튀어)

‘선재 업고 튀어’ 류선재(변우석 분)의 졸업 사진이 공개됐다.

29일 tvN 드라마 공식 계정은 “류선재 졸업사진 구하러 자감남고 잠입해서 교무실, 행정실, 학교 서버까지 탈탈 털다가 학주 쌤한테 ‘이리 컴!!’ 당할 뻔했던 티벤, 포기하지 않는 투지와 집념으로 결국 손에 얻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그러면서 “동복 사진도 보고 싶을까 봐”라는 글을 덧붙이며, 동복을 입은 류선재의 사진도 공개했다.

앞서 이날 tvN 측은 2023년으로 타임슬립한 류선재와 임솔의 34살 비주얼을 공개해 본격적인 어른 멜로의 시작을 알렸다.

두 사람은 타임슬립하기 전과 다른 비주얼과 포스로 이들의 바뀐 운명을 예고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선재 업고 튀어’는 삶의 의지를 놓아버린 순간 자신을 살게 해줬던 유명 아티스트 류선재와 그의 죽음으로 절망했던 열성팬 임솔이 ‘최애’를 살리기 위해 시간을 거슬러 2008년으로 돌아가는 타임슬립 구원 로맨스 드라마다.

아티스트와 팬이 아닌 스타와 영화사 직원으로 운명이 바뀐 두 사람의 재회가 어떻게 그려질지 또 이들이 펼칠 ‘어른 멜로’는 어떨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우 변우석은 이날 SBS 예능 ‘런닝맨’을 촬영했다. 해당 촬영분의 방송일은 5월 12일로 예정됐다.

윤소윤 온라인기자 [email protected]

ⓒ스포츠경향(http://sports.kha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04-29T09:00:10Z dg43tfdfdg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