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은퇴선수들이 모인 ‘리터너즈’ 후원사 모집

공식 스폰서 및 후원사를 위한 홍보에도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

프로야구 은퇴선수들로 구성된 사회인야구팀 ‘리터너즈’가 공식 후원사를 모집한다.

유튜브 채널 ‘크보졸업생’에서 볼 수 있는 리터너즈는 전 프로야구선수들과 사회인야구팀이 직접 시합을 펼칠 수 있는 본격 야구 콘텐츠로 관심을 받으며 즐기는 야구를 실천하고 있다.

리터너즈는 사회인야구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지속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이러한 역할에 힘을 싣고자 후원사 모집에 나섰다.

후원 모집 분야는 공식 스폰서와 각종 서브 스폰서로, 현금‧현물 지원을 통해 스폰서십을 맺은 기업은 ▲구단 네이밍(리터너즈 앞에 후원사 삽입) ▲유니폼에 로고 노출(패치 부착) ▲경기장 배너 제작 ▲선수들 활용한 후원사 상품 홍보 ▲생중계 시 중간광고 삽입 ▲콘텐츠마다 가상광고 또는 이미지 광고 삽입 ▲언론보도 등 후원 규모에 따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리터너즈를 기획한 ㈜에스브릿지픽쳐스는 “현재 사회인야구팀과의 경기를 계속하며 입지를 점차 넓혀가고 있지만, 아직 모르는 야구팬들도 많아 홍보가 필요한 시점이다. 하지만 은퇴한 프로야구선수들이 모인 야구단인 만큼 파급력이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야구를 좋아하는 후원사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터너즈는 오는 15일, 한일 드림 플레이어스 게임(한일 야구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친선경기, 7월 22일 홋카이도 닛폰햄 파이터즈 홈구장에서 진행)에 출전하는 한국야구대표팀과 연습경기를 갖는다. 한 시대를 풍미했던 야구선수들의 경기는 “크보졸업생” 채널에서 단독으로 라이브 중계될 예정이다.

강석봉 기자 [email protected]

ⓒ스포츠경향(https://sports.kha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07-04T02:50:15Z dg43tfdfdg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