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 ‘서진이네2’ 보고 시무룩 “고민시가 그렇게 잘해요?” 나영석 PD 대답은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가 '서진이네2' 새 인턴 고민시의 활약에 질투심을 드러냈다.

나영석 PD는 7월 2일 채널 '채널십오야' 라이브 방송을 통해 tvN 새 예능프로그램 '서진이네2' 첫방송을 리뷰했다.

나영석 PD는 방송에서 뷔가 새 인턴에 대해 "진짜 기대된다, 후배 하나 생긴다고 하니까"라고 발언한 것을 언급하며 "벌써 태형이(뷔)는 후배로 생각하고 있다. 우리 생각과는 조금 다르다. 직급 정리가 어떻게 될지는 두고 봐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나 PD는 "요즘 군대에서 전화가 되나 보다. 첫방 후 태형이에게 전화가 왔다. 되게 시무룩한 목소리로 '고민시 씨가 그렇게 잘해요?'라더라. 그래서 '아니야 태형아, 너도 열심히 했고 민시도 열심히 해서 네가 오면 비로소 퍼즐이 완성될 거야. 그때는 진짜 재밌어질 거야'라고 했다"며 첫방송을 본 뷔의 반응을 전했다.

이어 나 PD는 "어쨌든 즐겁게 전화를 끊었다. 태형이도 너무 재밌게 봤다고, 다들 고생했다고 해줬다"고 말했다.

나 PD는 "태형이도 되게 즐겁게 군 생활을 하고 있다. 가끔 통화해 보면 군생활 잘하고 있고 태형이랑 같이 생활관 계시는 분들이 좋으시다더라.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다는 것 알려드린다"라고 뷔 근황을 들려주기도 했다.

'서진이네' 시즌1에서 인턴으로 활약했던 뷔는 군복무로 시즌2에 합류하지 못했다. 새롭게 합류한 배우 고민시는 성실한 태도로 황금막내로서 눈도장을 찍었으며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최우식과 신선한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서진이네2'는 곰탕에 진심인 사장님과 직원들의 복작복작 한식당 운영기를 다루는 프로그램.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2024-07-03T03:13:46Z dg43tfdfdg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