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23년만의 재회' 구준엽♥서희원, 러브스토리 공개 ('돌싱포맨')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가수 클론 구준엽이 아내 서희원과의 러브스토리를 전격 공개했다.

16일 방송된 'SBS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는 게스트로 나온 다 가진 만능 엔터테이너 구준엽, 사유리, 인피니트 성규가 출연해 다채로운 토크를 펼쳤다.

구준엽은 서희원과 결혼에 골인하게 된 이야기를 들려줬다. 그는 "서희원의 이혼 소식을 듣고 용기를 내 전화했다. 안부만 전하려 했는데 전화를 딱 받더라"라고 했다.

이어 "첫 통화 때에는 별로 말이 없어서 안부만 묻고 전화를 끊었다. 그러고 나서 또 전화하고 싶어서 날씨 문자를 보냈다. 희원이가 그 문자를 보고 전화를 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들을 손쉽게 만나지 못하게 만든 건 바로 코로나. 구준엽은 "대만에 가는 법을 찾아봤더니 정말 중요한 비즈니스 아니면 가족은 갈 수 있더라. 희원이한테 '우리 만나려면 결혼해야 해' 농담 반 진담 반 이야기했더니 '그럼 우리 결혼하자 오빠'라고 했다"며 프러포즈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상민은 "혼인신고를 마치고 구준엽 씨가 서희원 씨를 만나러 갔다. 그 과정이 대만 방송에 실시간으로 생중계가 됐다"고 했다. 구준엽은 "희원이가 너무 유명한 배우라 결혼을 몰래 하려고 했는데 우리나라 구청에서 소문이 났나 보더라. 우리 매니저가 '형 결혼했어요?'라고 물어봤다. 때가 됐다고 생각해 글을 작성했다"고 말했다.

이어 구준엽과 서희원이 23년 만에 재회하는 순간이 담긴 영상이 공개됐다. 구준엽은 "너무 좋고 그대로였다. 너무 내추럴하게 잠옷 차림이었다. 희원이가 저렇다. 속임 없고 내숭 없고 소탈하다"고 말했다.

현재 구준엽♥서희원 부부는 대만에서 신혼을 보내는 중. 구준엽은 "대화는 영어 베이스에 한국어와 중국어를 섞어서 한다. 우리가 쓰는 영어는 진짜 원어민은 못 알아듣는 영어다. 둘만의 영어"라며면서 "희원이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했다. 내가 생각보다 더 재밌고 더 웃기다"고 덧붙였다.

이어 구준엽은 "가끔 내게 '아이 러브 유'라고 해줄 때가 있다. 가장 감동하는 말은 '땡스 투 메리미'다. 나랑 결혼해 줘서 고맙다고. 남자가 좋은 여자를 만나면 배우는 게 많다고 하지 않냐. 희원이랑 같이 있다보니 사랑을 많이 배운다. 받는 사랑도 배우는 사랑도 많다 보니 우리 어머니한테 생전 안 하던 '사랑한다'란 말을 하게 되더라. 우리 엄마가 희원이를 더 예뻐한다"며 사랑꾼다운 면모를 보였다.조민정 기자 [email protected]

전처 살해 혐의 유명 스타, 암 투병 끝 사망

송지은, 전신마비 박위♥ 일어선 모습에 깜짝 “키 180cm 설레”..백허그

'탈모' 박군, 방송 중 가발 해체..“1400만원 이식 대신 30만원 가발”

“미쳐버리겠다” 잠든 사이 남편 휴대폰으로 100만원 소액 결제하는 아내..'충동 소비'에 '헉'

“女들과 늦게까지..” 선우은숙·유영재, 큰 싸움→별거→이혼

노현희, 후배 막말에 큰 상처..“천박하고 더러운 역할 전문 배우라더라”

심현섭, '최지우 닮은 소개팅녀'에 거절당해..“다음 소개팅할 것”

회춘 위해 매년 27억 쓰는 40대의 외모 변천사..결과가 충격

“같이 볼일 보자” 지퍼내린 시부, 충격 성희롱..며느리는 극단선택 결심

2024-04-16T23:35:46Z dg43tfdfdg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