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한소희X전종서, 80억 금괴 탈취 '프로젝트Y' 가동한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한소희와 전종서가 '프로젝트Y'(가제)에 함께 임한다.

'프로젝트 Y'(가제)(이환 오유경 극본, 이환 연출)는 서울 강남을 배경으로 80억 금괴를 탈취하고 마지막으로 이 판을 뜨려는 두 동갑내기 친구의 욕망을 그린 누아르 작품. '프로젝트 Y'(가제)가 배우 한소희와 전종서의 캐스팅을 확정했다.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마이 네임' 등을 통해 독보적 존재감을 선보인 배우 한소희와 영화 '버닝', 넷플릭스 영화 '콜', 티빙 시리즈 '몸값'으로 강렬한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을 사로잡은 배우 전종서의 만남만으로 화제를 모은다. 특히, 실제 동갑으로 알려진 두 배우가 작품 속에서도 동갑내기 친구 캐릭터로 열연을 펼칠 예정으로 이들이 보여줄 독보적인 매력과 케미는 새로운 여성 버디 무비의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연출에는 영화 '박화영', '어른들을 몰라요'를 통해 파격적인 소재와 강렬한 연출로 한국 영화계에 뜨거운 논쟁을 불러일으켰던 이환 감독이 맡아 그가 선보일 새로운 이야기에 기대가 모아진다. 제작에는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 'D.P.', '기생수: 더 그레이', 영화 '콘크리트 유토피아', '소울메이트' 등을 통해 완성도 높은 작품과 다수의 글로벌 흥행작을 선보인 제작사 클라이맥스 스튜디오와 국내외에서 독창적인 콘텐츠를 활발히 제작하며 넷플릭스 시리즈 '선산', '기생수: 더 그레이' 등을 제작한 글로벌 콘텐츠 제작사 와우포인트(WOW POINT)가 제작을 맡아 신뢰감을 더한다.

배우 한소희, 전종서의 캐스팅 소식을 알린 '프로젝트 Y'(가제)는 본격적인 촬영 준비에 박차를 가한다. 2024년 하반기 크랭크인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시리즈로 공개될 예정이다.

문지연 기자 [email protected]

현철, 6년째 자취 감춘 이유? “인지기능 저하..요양 중” 근황 공개

이태임 근황..“남편 부재 속 친정 어머니와 아들 육아 중”

“빨리 날짜 잡자”..김승수♥양정아, 우정 끝내고 사랑 시작

고개 푹 숙인 선우은숙 “저는 찬밥이었다” 고백

뭐가 보이나요?, 사자가 먼저 보인다면 당신 성격은..

팔다리 없는데도 5명과 불륜 저지른 유명인

기안84 'SNL5' 생방송 중 '실제 흡연' 대형 사고..베테랑 크루들도 '당황'

생방송 중 말 더듬고 몸 떨던 뉴스 진행자 병원 신세

“K팝 아이돌 3개월째 업소 직원” 日 유흥업소 근무 의혹 걸그룹, 결국 해체

2024-04-29T21:27:53Z dg43tfdfdg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