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기립박수 쏟아진 '태백공연'…음원 뛰어넘는 라이브로 울산 공연 기대 UP

[톱스타뉴스=장지우 기자] 단백한 카리스마의 위력으로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진정성 있는 목소리로 노래하는 슈퍼스타 가수 김호중이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로 고품격 클래식 선율을 선물하며 태백 공연을 성료 했다.

지난 27일, 28일 태백 고원체육관에서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 태백 공연을 성료한 김호중은 감동 가득한 울림으로 고퀄리티 무대를 선보이며 기립박수를 받았다.

김호중은 태백 공연 라이브 무대에서 폭넓은 음역을 편안하게 소화하며 관객들의 귀와 눈을 사로잡았다. 독창 무대에서 김호중은 저음과 고음을 자유롭게 넘나들며 고급스럽고 안정감 있는 보컬로 진한 여운을 선사했다.

중저음에서는 부드럽고 포근한 목소리로, 고음 파트에서는 청량한 창법으로 감성을 고조시키며 곡을 클라이맥스로 끌고 나갔으며, 부드러운 중저음의 소울풀한 목소리로 엔딩을 장식하며 깊은 여운을 남기는 내공을 펼쳐 보였다.

김호중의 음원을 뛰어넘는 생생한 라이브에 관객들은 떼창을 이어갔고, 환호로 가득한 뜨거운 박수를 보내기도 했다. 공연장을 꽉 채운 열기에 김호중은 진심 어린 감사를 전하며 팬들의 함성에 감격한 듯 애정 가득한 눈빛으로 팬들을 한 명 한 명 바라보며 미소를 지어 보이며 돈독한 유대감을 쌓았다.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로 전국을 순회 중인 김호중은 태백 공연을 마친 후 5월 4일과 5일 울산 공연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김호중이 선사하는 완벽한 감성 보컬의 고막 힐링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는 '트바로티 클래식 아레나 투어 2024' 울산 공연은 5월 4일과 5일 울산 동천 체육관에서 열리며, 티켓은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장지우 기자 [email protected]

2024-04-29T05:03:03Z dg43tfdfdg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