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규리 광기에 전현무 당황 "몸매가 엄청난女와 어떤 관계인지 몰라" ('강심장VS')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 겸 배우 남규리가 전현무를 당황시켰다.

16일 방송된 SBS '강심장VS'에는 가수 겸 배우 남규리, 가수 이홍기, 조권, 윤수현, 그리고 배우 정이랑이 출연해 대놓고 광기를 뽐내는 '흐린 눈의 광인'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남규리는 '강심장VS' 출연이 운명이라고 밝혔다. 그는 "첫 솔로 앨범이 나와서 예능 홍보를 해볼까 이야기하고 있는데, '강심장VS' 섭외 전화가 왔다. 이건 나가야 한다. 운명이다 생각했다"고 밝혔다.

이어 "전현무와 친하신 어떤 분을 알게 됐다"면서 "여자 분이신데 몸매가 엄청나신 분이다. 그분이랑 어떤 관계인지 모르고 그래서"라고 운을 떼 전현무를 당황시켰다. 마치 전현무의 전 연인을 언급하는 듯 했으나, 전현무는 "그냥 교수다", "애기 엄마다"라고 다급히 외쳤다.

남규리는 "돌싱이시다. 그 분이 '현무 씨 아세요? 현무 씨랑 같이 밥 한번 먹자'고 했는데, 거절했다. 저는 별로 안 친하니까, 그렇게 만나서 이상할 수도 있고"라고 이야기해 전현무를 더욱 당황시켰다.

전현무는 해당 지인에 대해 "그분이 '엉짱 교수'로 유명하다"고 이야기했고, '엉짱 교수'라는 타이틀로 가수 비, 배우 송윤아, 김소연, 박예진 등의 퍼스널 트레이너로 유명한 박지은 교수임이 밝혀졌다.

[email protected]

심현섭, '최지우 닮은 소개팅녀'에 거절당해..“다음 소개팅할 것”

'탈모' 박군, 방송 중 가발 해체..“1400만원 이식 대신 30만원 가발”

“미쳐버리겠다” 잠든 사이 남편 휴대폰으로 100만원 소액 결제하는 아내..'충동 소비'에 '헉'

“女들과 늦게까지..” 선우은숙·유영재, 큰 싸움→별거→이혼

노현희, 후배 막말에 큰 상처..“천박하고 더러운 역할 전문 배우라더라”

전처 살해 혐의 유명 스타, 암 투병 끝 사망

회춘 위해 매년 27억 쓰는 40대의 외모 변천사..결과가 충격

“같이 볼일 보자” 지퍼내린 시부, 충격 성희롱..며느리는 극단선택 결심

'코 성형+11㎏ 감량'의 힘? 신봉선인데 신봉선 아닌듯..아이돌급 미모 자랑

2024-04-16T14:05:05Z dg43tfdfdg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