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입니다"…시우민도 놀란 'MA1' 역대급 스페셜 C 메이트 등장

▲ 3일 방송되는 'MA1'에는 에이핑크 박초롱과 김남주, 펜타곤 후이, (여자)아이들 민니가 C메이트로 특별 출현다. 제공|KBS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MA1' 일상 소년들을 위해 '연말 가요제급 라인업' 스페셜 C 메이트가 등장한다.

오는 3일 오후 10시 10분 방송하는 KBS2 '메이크 메이트 원'(MAKE MATE 1, 이하 'MA1')에서는 새로운 미션에 나선 일상 소년들과 함께 스페셜 C 메이트 에이핑크 박초롱과 김남주, 펜타곤 후이, (여자)아이들 민니가 출연한다.

MC 시우민의 "대박"이라는 코멘트와 함께 새로운 스페셜 C 메이트들이 등장하자 미션 현장의 관객들은 물론 대기실까지 후끈 달아오른다. C 메이트들의 대기실에선 "연말 가요제급 라인업"이라는 감탄이 터져 나오고, 일상 소년들 역시 벌어진 입을 다물지 못한다.

특히 박초롱과 김남주는 에이핑크 '미스터 츄 (온 스테이지)'의 포인트 댄스를 살짝 공개해 뜨거운 환호를 자아내게 한다. 후이는 '빛나리'와 함께 표정 연기장인 모습을 보여 눈길을 사로잡는다. 민니 역시 '톰보이'로 도입부 장인의 시범을 보이며 압도적인 매력을 드러낸다.

앞서 다채로운 스페셜 C 메이트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던 'MA1'는 그 어느 때보다 막강한 스페셜 C 메이트의 등장 예고와 함께 일상 소년들의 새로운 미션에도 글로벌 팬 메이트들의 특별한 호기심과 기대감이 모이고 있는 상황이다.

스페셜 C 메이트의 활약과 함께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 일상 소년들의 새로운 무대는 3일 오후 10시 10분 방송하는 KBS2 'MA1'에서 공개된다.

2024-07-02T01:02:11Z dg43tfdfdg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