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커플 탄생...13년 몰래 사귀고 있었다 '충격'

[TV리포트=강해인 기자] '환승연애3'에 출연했던 그룹 베스티 출신 가수 송다혜와 그녀의 전 연인 서동진이 다시 만난다.

4일, 송다혜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두 사람의 재결합 소식을 알렸다. 그녀는 서동진과 함께 찍은 사진과 함께 "방송 직후부터 지금까지도 오빠와 저의 관계에 대한 많은 고민이 있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최근까지도 확실한 말씀을 드리기는 어려운 상황이었지만 이제는 기쁘게 얘기할 수 있을 것 같아요"라며 좋은 소식을 예고했다.

그리고 "저희는 지금 잘 만나고 있습니다"라고 재결합 소식을 전했다. 단, 결혼 아니라는 점을 명확히 했다. 이후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한다며 글을 맺었다. 한편, 서동진도 "너무 오래 걸렸지만, 아쉬운 만큼 더 사랑하겠습니다!"라며 재회 소감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공개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대박! 너무 예뻐요", "미래 형부(?), 다혜 언니 다시 한번 잘 부탁드립니다", "응원할게요", "둘 다 행복만 하자!" 등 반응을 남기며 두 사람의 재결합을 응원했다.

송다혜와 서동진은 13년 장기연애 후 이별한 에피소드를 공개해 '환승연애3'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두 사람은 서로가 연습생일 때부터 만났다고. 당시 서동진은 송다혜와 재회한 뒤 눈물을 흘리는 모습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내기도 했다.

'환승연애'의 최종 선택에서 송다혜와 서동진의 재결합을 예상하는 팬들이 많았으나, 두 사람은 이뤄지지 않았다. 하지만, 프로그램 종영 3개월 만에 다시 사랑한다는 소식을 전해 '환승연애' 시청자들을 다시 설레게 했다.

강해인 기자 [email protected] / 사진= 유튜브 채널 '디글 :Diggle', 송다혜·서동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실시간 인기기사

2024-07-05T03:36:37Z dg43tfdfdg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