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축가는 안성훈, 사회는 김성주'..."결혼해줘서 고마워" 미래 영상편지 [미스터로또]

[톱스타뉴스=조양경 기자] 날이 갈수록 미모에 물이 오르는 살림하는 남자 '꽃미남 왕자님' 박서진이 미래의 아내에게 영상편지를 전달했다.

29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에서는 아빠 덕분에 대박 난 연예계 행운의 사나이들이 총출동해 '땡잡았네' 특집으로 꾸며져, '원조 뽀통령' 이용식과 '조선의 사랑꾼 커플' 이수민-원혁, '연예계 대표 상남자' 배우 이동준과 '트로트계 감성 왕자' 일민 부자가 출연해 황금기사단 스페셜게스트로 출격했다.

황금기사단이 2:1로 지고있는 상황! 이럴때 등장하는 황금기사단의 다크호스 박서진을 소개하며 붐은 "황금기사단의 중심에는 이분이 있지요! 기세를 더 올려줄 분!!! 요즘 집에서 살림하느라고 바쁜분입니다~ 장구의 신에서 살림남으로 변신한 남자! 박서진!"이라 소개했고, 이에 맞서는 TOP7에서는 자취경력 10년차 박지현이 등장했다.

MC 김성주는 "이 두 총각을 잡는 분들은.....땡잡는겁니다!"라 말하자 붐은 MSG를 더 추가하며 "일도 열심히 하지~ 살림살이 잘하지~ 노래 잘하지~"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놀리기 전문 김성주는 두사람에게 "자~ 그래서 미래의 나의 배우자에게 영상편지를 쓰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영상편지를 시작했고 박서진은 "애기야~ 나랑 결혼해줘서 고맙고~ 우리 결혼식에 성훈이 형이 축가해준다고 했고~ 성주 선배님이 사회봐주기로 했고~ 고마워~ 만나줘서~"라며 영상편지를 전했다.
이어 박서진은 "오늘 지현이가 져서 한잔 할꺼 같아가지고 박군선배님의 '한잔해' 준비했습니다~"라며 장구와 함께 등장해 신명나는 무대를 보여주며, 모두의 엉덩이가 들썩이는 흥이 차오르는 무대로 100점을 받아 황금기사단의 단장답게 황금기사단을 승리로 이끌었다.

한편, 팬들에게 사랑 역조공하는 TV CHOSUN '미스터로또'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조양경 기자 [email protected]

2024-03-29T14:59:30Z dg43tfdfdg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