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예 쉽지 않은"…'선재 업고 튀어', 류선재 졸업 사진→예측 불가 7회 스틸컷 공개

[톱스타뉴스=이수현 기자] '선재 업고 튀어' 류선재의 졸업 사진이 고화질로 공개됐다.

29일 tvN 드라마 공식 계정에는 "류선재 졸업사진 구하러 자감남고 잠입해서 교무실, 행정실, 학교 서버까지 탈탈 털다가 학주 쌤한테 '이리 컴!!' 당할 뻔했던 티벤, 포기하지 않는 투지와 집념으로 결국 손에 얻다 (동복 사진도 보고 싶을까 봐...)"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tvN은 류선재(변우석)의 졸업 사진 원본을 공개했다.

앞서 지난 8일 방송된 1회에서 임솔(김혜윤)이 절친 이현주(서혜원)를 통해 류선재의 졸업 앨범을 전달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방송에 짧게 공개된 류선재 졸업 사진은 많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끈 바 있다.

'선재 업고 튀어'는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서 입소문을 끌며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다.

지난 방송에는 2008년 9월 1일 사고 당일 운명을 바꾸기 위해 집밖에 나가지 않던 임솔이 자신을 기다리며 비 맞고 있을 류선재 걱정에 결국 밖으로 나온 모습이 그려졌다.

그는 자신을 지나쳐 가는 택배 기사를 보고 류선재의 첫사랑이 자신임을 자각했다. 그러나 류선재가 있는 곳에 다다르지 못하고 택시 기사에 의해 납치됐다.

이날 방송되는 7회에서는 임솔이 운명 바꾸고 현재로 돌아온 모습이 그려질 전망이다.

tvN은 "2023년 1월 1일, 한강 다리! 15년 만의 재회 이뤄질까...!?"라는 글과 함께 눈 오는 날 한강 다리 위에서 만난 임솔과 류선재의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어 "오늘 저녁 7화까지 숨 참고 솔선재 다이브 물에 빠져도 POWER 당당 탑 아티스트 류.선.재. 궁예 하려고 해도 쉽지 않은 美친 드라마"라며 톱스타 류선재를 물에 빠뜨린 임솔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전재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tvN '선재 업고 튀어' 7회는 이날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이수현 기자 [email protected]

2024-04-29T04:46:04Z dg43tfdfdg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