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IPTV 콘텐츠 라인업 강화…파라마운트 최신 시리즈 제공

LG유플러스가 인터넷TV(IPTV) 'U+tv'와 모바일 IPTV인 'U+모바일tv'를 통해 파라마운트가 공급하고 있는 미국 방송사 CBS의 인기 콘텐츠를 독점 제공한다.

LG유플러스에 따르면 독점 제공하는 CBS 오리지널 콘텐츠는 'CSI: 베가스', 'FBI: 인터내셔널', 'NCIS: 하와이' 등 3가지 시리즈의 시즌3 콘텐츠다. 4월 19일부터 매주 금요일 새로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1만5400원(VAT 포함) 이상 U+tv 요금제를 이용하는 고객은 U+tv '프리미엄클럽 무료' 메뉴에서, 4만9000원 이상 LTE 또는 6만1000원 이상 5G 모바일 요금제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은 U+모바일tv에서 CBS 신규 콘텐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그 외 고객은 U+영화월정액 베이직(9900원) 또는 프리미엄(1만5,400원)에 가입하면 시청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국내 최초로 글로벌 플랫폼 '아마존 프라임'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비롯, '일본의 HBO'로 불리는 유료방송사 '와우와우(WOWOW)', 스웨덴 콘텐츠 스트리밍 플랫폼 '비아플레이(VIAPLAY)', 등 다양한 글로벌 대표 콘텐츠를 U+tv와 U+모바일tv를 통해 국내 시장에 최초로 선보인 바 있다.

정진이 LG유플러스 미디어사업트라이브장은 "고객이 전 세계 드라마·영화 등 양질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콘텐츠를 확대, 고객 시청경험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email protected]

남규리 왕따 시킨 여배우는 S양? A양? 네티즌 수사대, 다양한 추측 中

30대 연극배우, 연습 중 쓰러져 뇌사..3명에 '새 삶' 주고 하늘로 떠나

임신 소식 전했던 여배우, 출산 중 아이 사망 “말할 수 없이 슬퍼”

이소라 “이효리가 날 무안줬다고? 장난인데 편집탓 미안”

'탈모' 박군, 방송 중 가발 해체..“1400만원 이식 대신 30만원 가발”

송지은, 전신마비 박위♥ 일어선 모습에 깜짝 “키 180cm 설레”..백허그

“미쳐버리겠다” 잠든 사이 남편 휴대폰으로 100만원 소액 결제하는 아내..'충동 소비'에 '헉'

“女들과 늦게까지..” 선우은숙·유영재, 큰 싸움→별거→이혼

노현희, 후배 막말에 큰 상처..“천박하고 더러운 역할 전문 배우라더라”

2024-04-18T02:22:22Z dg43tfdfdg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