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행'의 아이콘 임영웅, 정관장 모델됐다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의 아이콘 임영웅이 이미지와 딱 어울리는 광고를 하나 더 추가했다.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신규 모델로 가수 임영웅을 선정했다고 18일 밝혔다. 임영웅의 철저한 자기관리와 팬을 대하는 진심 어린 태도가 정관장이 쌓아 올린 신뢰의 가치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고 전했다.

임영웅의 시그니처 인사말인 '건행하세요'로 대표되는 메시지 또한 고객의 건강을 생각하며 최상의 품질을 제공하는 정관장의 지향점과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임영웅은 24일 온에어 예정인 TV 광고를 시작으로 정관장 모델로서 본격적인 행보를 시작한다.

정관장은 임영웅 광고모델 발탁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19일부터 23일까지 '정관장 NEW모델 광고 퀴즈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정관장 매장에 부착된 이벤트 포스터 내 QR 코드, 공식 SNS,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정몰 이벤트페이지로 응모할 수 있다.

가정의달 프로모션도 준비되어 있다. 24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진행되며 정관장 구매 고객 전원에게 임영웅 스페셜 굿즈를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남다른 실력과 인성으로 신뢰의 아이콘으로 우뚝 선 임영웅과 타협하지 않는 엄격한 품질의 정관장이 함께 만들어갈 시너지가 기대된다"며 "임영웅과 정관장이 준비한 일상의 힘을 많은 소비자가 누릴 수 있도록 고객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2024-04-18T00:38:24Z dg43tfdfdg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