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정민 '크로스', 김선호' 폭군'→파친코 시즌2...8월 OTT 신작 추천

[문화뉴스 양다솔 기자] 2024년 8월 OTT 주요 공개 예정작을 소개한다.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4

시즌4로 돌아오는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엄브렐러 아카데미'는 초능력을 가진 엄브렐러 아카데미의 멤버들이 인류의 파멸과 종말을 막기위해 노력하는 판타지 액션 드라마이다.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시즌4가 '엄브렐러 아카데미'의 마지막 시즌으로 예정되어있다.

시즌1, 2, 3 모두 10부작으로 구성됐으며, 시즌4는 8월 8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크로스

8월 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되는 영화 '크로스'는 아내에게 과거를 숨긴 채 베테랑 주부로 살아가는 전직 요원 강무와 남편의 비밀을 오해한 강력범죄수사대 에이스 미선이 거대한 사건에 함께 휘말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오락 액션 영화이다.

배우 황정민과 염정아, 전혜진이 주연을 맡아 뛰어난 연기력과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폭군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폭군'이 8월 14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박훈정 감독과 김선호의 두 번째 만남으로 기대를 모은 '폭군'은 '폭군 프로그램'의 마지막 샘플이 배달사고로 사라진 후 각기 다른 목적으로 샘플을 차지하기 위해 모여든 사람들이 쫓고 쫓기는 이야기를 그린 추격 액션 스릴러이다.

총 4부작으로 이뤄져 있으며, 8월 14일 전편 공개된다.

파친코 시즌2

일제강점기부터 1980년대까지 4대에 걸친 한국인 이민자 가족의 대서사시를 그린 '파친코' 시즌1에 이어 시즌2가 론칭된다.

'파친코' 시즌2는 두 아이의 어머니로서 강인한 정신력과 생활력으로 삶의 터전을 다져 나가는 '선자'와 가족들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시즌1에서 선자 역을 소화한 윤여정, 김민하가 시즌2에도 이어 출연하며, 드라마의 엔딩곡을 블랙핑크의 로제가 'Viva La Vida'를 재해석해 부르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파친코' 시즌2는 총 8편의 에피소드로 이뤄져 있으며, 8월 23일 애플TV+를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문화뉴스 / 양다솔 기자 [email protected]

주요기사

2024-07-27T05:14:06Z dg43tfdfdg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