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2024 부산모빌리티쇼서 고객 대상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운영

[서울=뉴스핌] 조수빈 기자 = BMW 그룹 코리아는 오는 7월 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하는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서 관람객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와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모터쇼 현장에서 BMW의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BMW 밴티지' 앱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BMW 전시 차량에 숨겨진 QR 코드를 찾아 스캔한 고객 중 총 1000명을 추첨해 1인 당 1만 BMW 코인을 지급한다. BMW 밴티지 앱은 BMW 차량 보유 고객이 아니어도 가입할 수 있다.

또한, BMW 부스 현장에서 차량 구매 상담을 신청한 관람객 중 세일즈 컨설턴트와의 대면 상담을 완료한 고객에게 비치백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MINI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2024 부산모빌리티쇼의 MINI 관련 게시물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관람객에게 다양한 종류의 MINI 기념품으로 채워진 캡슐뽑기 게임에 참여할 수 있는 코인을 증정한다.

아울러 MINI 차량 보유 고객이 MINI 부스에 방문해 현장 직원에게 차량 키를 인증하면 커피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전기차 모형 만들기 체험을 준비했다. BMW의 순수 전기 모델인 i5 또는 iX의 모형 전기차를 직접 제작하며 전기차가 환경에 미치는 긍정적인 영향력을 함께 확인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방문 당일 미래재단 부스에서 현장 신청하면 된다.

한편, 2024 부산모빌리티쇼에는 BMW 그룹 코리아의 BMW와 MINI, BMW 모토라드 등 산하 브랜드가 총출동해 다양한 볼거리와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BMW는 BMW M의 모터스포츠 노하우가 깊이 담긴 쿠페 'BMW 뉴 M4', 우아한 지붕라인과 뛰어난 실용성, 탁월한 친환경성을 모두 갖춘 'BMW 올 뉴 iX2'를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MINI는 새로운 시대를 여는 새로운 세대로 진화한 '뉴 MINI 패밀리'를 전시하는 중이다. BMW 모토라드는 고성능 크로스오버 모터사이클 '뉴 M 1000 XR' 등을 무대에 올려 관람객을 맞이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2024-06-28T00:20:07Z dg43tfdfdg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