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트렌디한 러닝화 스타일 재해석 ‘커브 러너’ 공개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백꾸(가방 꾸미기)’,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등의 인기가 지속되며 신꾸(신발 꾸미기)’가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평범했던 신발에 자신의 개성을 담아 감각적인 패션화로 재탄생시켜 연출하는 것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엠엘비)에서는 이러한 트렌드와 맞는 신꾸가 가능한 ‘커브 러너’를 출시했다.

7월 첫 선보이는 커브 러너는 빈티지한 디자인과 고프코어 무드를 담아낸 신발로, 기존 MLB의 히트 아이템이었던 빅볼청키의 장점을 살려 트렌디한 러닝화 스타일로 새롭게 재해석한 뉴트로 아이템이다. 

특히 MLB 신발다운 높은 아웃솔의 청키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실루엣으로, 기장이 긴 카고 팬츠 등 고프코어 룩과 함께 매치해 키높이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열기와 땀을 밖으로 배출하는 메쉬 소재로 제작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하기 좋다. 메인 컬러인 실버와 블랙이 어우러진 스타일은 썸머 시즌과 어울리는 컬러 배색으로 고프코어와 유니섹스 스타일로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또 다른 매력의 아이보리 컬러는 데일리 하게 착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진주나 실버 참 등으로 신발 액세사리와 함께 스타일링 한다면 더욱 페미닌한 무드로 만들어준다.

실시간 인기기사

2024-07-02T01:44:50Z dg43tfdfdg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