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필립스 라떼고 블랙크롬 커피머신’ 론칭 방송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NS홈쇼핑은 오는 30일 오전 11시 15분에 ‘필립스 라떼고 블랙크롬 커피머신’의 론칭 방송을 한다고 28일 밝혔다.

필립스 라떼고 블랙크롬 커피머신은 지난 10일 출시된 최신 모델로, 아메리카노부터 라떼까지 집에서도 입맛에 맞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세라믹 소재의 그라인더를 사용해 원두를 12단계로 균일하게 분쇄하며, 과열 없이 오랜 기간 사용할 수 있다.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아이스커피, 카푸치노, 라떼, 뜨거운 물 등 6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고, 원두와 라떼 농도, 물 양도 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또 ‘라떼고 시스템’을 통해 손쉽게 우유 거품을 만들 수 있으며, 맞춤형 커피 레시피 저장 기능으로 매번 같은 맛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밖에 커피추출 그룹 부분이 분리·세척이 가능해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론칭 방송 중 제품을 구매하면 핸드블렌더(HR220), 스탠리 텀블러 2개, 스타벅스 원두 1팩까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허정민 NS홈쇼핑 TV생활문화팀 MD(상품기획자)는 “바리스타가 나의 취향에 맞춰 제조한 듯한 커피를 집에서 원터치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며 “다양한 혜택과 구성을 더한 론칭 방송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2024-06-28T00:45:30Z dg43tfdfdg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