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9월 30일까지 국제선 22개 노선서 주 82회 증편

"하계 성수기 고객편의 제고"

(서울=연합뉴스) 임성호 기자 = 아시아나항공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오는 9월 30일까지 국제선 22개 노선에서 항공편을 주 82회 늘린다고 3일 밝혔다.

인천∼뉴욕 노선 야간편(오후 9시 출발)과 인천∼로마 노선 항공편을 각각 주 5회에서 주 7회로 증편하고, 인천∼바르셀로나 노선 운항을 주 3회에서 4회로 늘린다.

또 인천∼나리타 노선(주 28회)을 비롯해 인천∼오사카 노선(주 23회), 인천∼오키나와 노선(주 13회), 인천∼삿포로 노선(주 9회) 등 인천발 일본행 노선 운항도 늘린다.

인천∼창춘 노선 항공편을 주 4회에서 9회로 늘리는 등 인천발 중국행 노선 일부의 증편 및 운항재개가 이뤄진다. 김포발 베이징 노선은 9월 30일부터 주 7회 재운항한다.

아울러 매일 1회 운항 중인 인천발 다낭 노선에는 여름 성수기에 부정기편을 추가 운항한다.

증편 시기 등은 노선별로 다르며, 자세한 상항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하계 성수기를 맞아 폭넓은 여행 선택지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공급 확대를 통해 고객 편의 제고와 수익성 개선을 이루겠다"고 밝혔다.

[email protected]

최동석, 전처 박지윤 질문에 당황..이혼 이야기에 “너무 힘들다” 눈물

가족 죽음 앞뒀는데 “조용히 우세요”..촬영 제작진 갑질 논란

“임영웅, '삼시세끼' 출연 기대..인간적인 모습 보여주겠다 욕심”

“알몸으로 독방에..” 재벌 딸, 성적 학대 고백 '충격'

아파트 보수하던 고공 작업자 밧줄 절단 '공분'..“화단 훼손해서”

“팔자에 자식 없는데 생겨” 김형자, 조카를 아들로 입양한 사연은 (퍼펙트라이프)

안현모 “이름 앞 '이혼' 수식어 당황, 내 이름 다섯 글자된 것 같다”

'89세' 이순재 “10kg 빠지고 목욕탕서 쓰러져..인생 끝나는 줄”

안소희, 향수 자주 뿌리는 이유가..“담배 피워서”

2024-07-03T01:49:49Z dg43tfdfdg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