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스 임서원, 23일 ‘인기가요’ 스페셜 MC 발탁

걸그룹 유니스(UNIS)의 멤버 임서원이 음악방송 일일 MC로 활약한다.

임서원은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의 스페셜 MC로 출연해 배우 문성현, 제로베이스원 한유진과 호흡을 맞춘다.

임서원은 ‘인기가요’를 통해 데뷔 처음으로 음악방송 스페셜 MC에 도전하게 됐다. 빼어난 노래와 춤 실력으로 주목받은 그는 어린 나이에도 만능 엔터테이너의 행보를 이어왔다.

그는 이미 뽀요TV의 ‘뽀디와 써디의 뽈륨을 높여요’를 통해 진행실력을 뽐냈고, 다양한 콘텐츠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였다.

음악방송 MC는 처음이지만 그동안 활약한 내공을 담아 프로그램의 활력소 역할을 할 것이 기대된다.

임서원이 속한 유니스는 데뷔 3개월 만에 미니 1집 ‘위 유니스(WE UNIS)’를 통해 역대 걸그룹 데뷔 음반 초동 8위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슈퍼우먼’은 다양한 글로벌 차트에서 순항하고 있다.

또한 지난 14일에는 ‘2024 대한민국 베스트브랜드 어워즈-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 시상식에서 아시아스타대상 아이돌 스타 부문을 수상했다.

임서원이 스페셜 MC로 출연하는 ‘인기가요’는 23일 오후 3시 SBS에서 방송된다.

하경헌 기자 [email protected]

ⓒ스포츠경향(https://sports.khan.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2024-06-23T00:47:18Z dg43tfdfdgf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