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여배우중 싸움 가장 잘해 무에타이 국가대표 제안받은 이분

[주목해야할 신인배우] 드라마 에서 맹활약하며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한성민

모델 출신으로 잡지 보그, W, 데이즈드, 바자, 얼루어, 마리끌레르, 쎄씨, 엘르, 그라치아, 헤렌 등 유명 선배 모델들이 거쳐간 발자취를 그대로 따라서 앞으로를 기대하게 했던 한성민.

173cm의 아담한 키에 개성 넘치는 외모로 주목을 받던 그녀는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 시절까지 호신술 습득을 목적으로 무에타이 체육관에 장기간 다닌바 있었다. 실력이 너무 뛰어나서 당시 체육관 코치님이 국가대표 무에타이 제안을 했을 정도로 수준급 실력을 지닌것으로 알려졌다.

하마터면 무술계에 뺏길뻔(?)한 연예계의 인재 한성민은 모델에서 배우로 전향하며 활발한 작품 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러한 무술 실력 덕분에 다음에는 액션 연기도 잘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하고 있다.

한성민은 2019년 독립영화 과 웹드라마 , 브라운관 데뷔작 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가능성을 인정받게 된다.그러다 2020년 웹드라마 명가 플레이리스트가 제작한 의 주인공 채다희로 출연하며 단번에 웹드라마 여신으로 사랑받게 되면서 스타성까지 인정받게 되더니2021년 동명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 독립영화 에서 방민아, 심달기와 함께 주연을 맡아 세 배우와 함께 놀라운 연기력을 선보이며 영화계의 기대주로까지 인정받게 된다. 이 작품에서 함께 가출했던 절친 강이(방민아)와 비밀스러운 사건으로 엮이다가 이후 강이에게 따돌림과 폭력을 행사하는 소영을 연기해 평단으로 부터 호평을 받게된다.

최선의 삶 감독 출연 김민재,이민웅,박지성,전필재,김성용,이호원,이보경,장은정,김민재,백재호,양문정,덕원스님,장만민,서상우,이석형,권영찬,조준기,신황철,이미라,이수민,길도연,윤걸,이태민,장동규,오성호,오세호,한세하,김세인,윤진희,고영석,윤혜리,김효신,이진호,김연지,박장순,이홍래,이승현,임솔아,이우정,김형대,김형대,김순모,백재호,성지혜,이민휘,이재우,한영규,이재건,유정민,황정호,박남일,이수빈,최재옥,박용기,김승원,김현준 평점 3.14

이후 모델 활동에도 전념하며 다방면으로 활동하던 그녀는 현재 방영중인 MBC 드라마 에서 요즘 아이들 젠지(Gen Z)의 정석인 소이를 연기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모았다. 솔직하고 거침없는 성격에 수많은 남자들의 고백을 뿌리치고 오직 도현만 바라보는 순정적인 모습을 보여주게 되었다. 솔직함속에 담긴 순수한 모습에 강렬함을 선사한 한성민은 이번 작품으로 또 한번의 가능성을 보여주며 이후의 새로운 도약을 기대하게 한다.

[email protected](오타 신고/제보 및 보도자료)

저작권자 ⓒ 필더무비.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기사

2024-06-30T22:06:57Z dg43tfdfdgfd